대부분의 가정에서 인터넷을 가입해서 쓰고 있을 거예요. 계약 기간이 2년에서 3년을 주로 하시는데 그 기간이 끝났다면 꼭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안 하셔도 되지만 조금의 시간을 들인다면 상품권이나 여러 혜택을 제시할 수 있으니 꼭 해보세요. 돈 드는 거 아니니까 시간 나실 때 꼭 전화하세요.
인터넷 계약기간 후 꿀팁
집에서 보통 인터넷과 TV를 결합해서 쓰실 건데요. 저도 3년 계약해서 쓰다가 전화해서 상품권을 받아 알려드리는 겁니다.
우선 계약기간이 끝나면 평소 달마다 냈던 금액이 줄어들 거예요. 만약 50,000원을 내셨다면 4만 원 정도로 내릴 건데요.
가입하신 통신사에 전화하셔서 인터넷 해지 한다고 먼저 말하시면 됩니다. 그럼 어떤 이유에서 해지를 하는 건지 물어보는데요. 그냥 별다른 이유 없이 해지하신다고 말하면 100% 해지하지 못하게 이런저런 혜택을 제시할 겁니다.
내가 집에서 쓰는 인터넷 속도가 100이라면 500으로 올려준다고도 하고 상품권이나 그달에 할 수 있는 여러 혜택 사항을 말해 줄 건데요. 그럼 못 이기는 척 혜택 받으시고 계속 할인된 금액에 쓰시면 됩니다.
다시 해지하고 쓰지 마시고 그냥 쓴다고 하시면 돼요.
무조건 위와 같이 말하겠지만 아무 혜택이 없다는 상담사를 만나게 된다면 해지하시고 다른 통신사로 바꾸시면 무료 설치에 현금까지 주니 바로 해지하시면 되고요.
제가 아는 곳 중에 현금과 상품권을 가장 많이 주는 곳이에요.
혹시 모르니 다른 곳과 비교도 해보세요. 검색하면 수많은 곳에서 자기 통신사 이용해 달라는 곳이 나올 겁니다.
함께 하면 좋은 정보
여름이면 매년 시행하는 에너지 바우처와 에너지 캐시백을 아시나요? 바로 확인해 보시고 혜택 받으세요.
댓글